본문 바로가기
이슈줌

코로나 확진자 하루 200명, 정부 방역은??

by 브라바고 2020. 11. 14.
반응형

현재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정부가 코로나로 어떤 소리를 했는지 함 봅시다

 

올초에는 하루 20명이 나오면 방역 3단계로 가겠다고 함

 

그뒤 하루 평균 100명이라고 말 바꿈 시전

 

이제는 하루 평균1000명이라고 함

 

요즘 하루 평균 100명은 기본이고 최근에는 200명이나 나왔는데 이제 1.5단계 간다고 하죠?

 

ㅁㅊ....그런데 이거 어디서 본거 같지 않나요?

 

트럼프가 이런식이었죠 코로나에 대해서 전혀 신경 안쓰는 왜냐하면 선거때문에

 

유럽도 동일했고, 현재 정부는 왜 이딴짓을 할까?

 

왜냐하면 경제 때문에

 

2분기때는 경제성장률 3.2% 하락하면서 OECD 2위라고 언플 했지만 3분기때는 반대나왔죠?

 

타국가 10~30%퍼 상승하는데 우리나라 겨우 1.9% 상승 (이거 뭔가요?)

 

우리나라 경제가 워낙 안좋으니 코로나 방역은 거의 버리고 경제 성장에만 급급한 모습 입니다

 

확진자 나오던 말던 여전히 외식쿠폰, 숙박, 여행 쿠폰 ㅇㅈㄹ 하면서 경제 활동 권하고 있죠?

 

문제는 현재 소규모 동시다발적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중인데 정부에서는 별로 일반인이 심각하게 못받아들이게 사태의 심각성을 재대로 설명하지 않음, 

 

이게 지금 ㅈㄴ 위험한 상황인데 방역 1.5단계 이런식으로 기준을 다운그레이드 시켜버리는 희대의 ㅂㅅ짓을 하고 있습니다.

 

비슷한게 일본 방사능 피폭 기준을 완하했죠 (20배이상 기준 올려버림..)

 

현재 대한민국에서 똑같은 짓거리를 하고 있죠 기준을 세분화 시키고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도 

 

사태의 심각성을 재대로 알리지 않고 경제활동이나 권하고 있는 이런 사태...

 

제 생각에는 방역을 거의 포기한거나 마찬가지고 

 

이러다가 확진자가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버리면 그땐 진짜 답없는거죠

 

다들 방역 잘 하셔셔 피해보는일 없길 바랍니다.

 

3줄 요약

1. 정부에서는 코로나 방역 기준을 세분화 진행 및 방역 레벨을 낮춰버림

 

2. 정부에서 경제 성장율 때문에 방역에 소홀하고 자꾸 경제 활동을 부추기고 있음

 

3. 덮어놓고 개인 방역에 대해서 안심하는 순간 코로나 확진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수 있으니 알아서 방역 잘하셈!

 

Apple 아이폰 12, 공기계, Blue, 64GB
반응형